부산=뉴시스] 안후윤작곡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7 18:54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부산=뉴시스] 안후윤작곡가.
(사진=부산시 제공) 2025.
부산시는 오는 18일 부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제4회 브리즈온.
부산시는 오는 18일 부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제4회 브리즈온 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에 안후윤작곡가가 무대에 오른다고 7일 밝혔다.
사진 : 게티이미지 피아니스트 임윤찬이 '이 시대 가장 뛰어난작곡가중 한 명'이라고 극찬한 19살작곡가이하느리를 만나봅니다.
이하느리는 '소리'를 집요하게 탐구하는작곡가인데요, '프리페어드(Prepared: 준비된)' 피아노가 연주되는 곡을 많이 씁니다.
이하느리는 지난해 바르토크 작곡 콩쿠르에서 우승한작곡가이며,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음악 친구로도 알려져 있죠.
이하느리는 서울시 국악관현악단.
장단의 재발견' 공연에서 초연된 자신의 신작 'Unselected Ambient loops 25-25' 연주가 끝난 후 무대에 올라 박수 받는작곡가이하느리(맨 앞줄 가운데).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밖 로비 분위기는 관계자들이 공연의 성패와 관객 만족도를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다.
롯데콘서트홀은 다음 달 28일부터 9월 3일까지 '클래식 레볼루션 2025'를 각각 진행합니다.
■ '예술가의 집'에서 만나는 '러시아작곡가' 줄라이 페스티벌은 서울 대학로 예술가의 집에서 열리는 클래식 축제로, 오는 31일까지 '스트라빈스키와 20세기 러시아.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이 상주작곡가제도를 도입하기로 하고, 이하느리·김현섭·이고운작곡가3명을 위촉했다.
26일 세종문화회관에 따르면, 올해로 창단 60주년을 맞은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은 상주작곡가제도를 통해 100주년을 향한 새로운 예술적 도약에 나선다.
넷플릭스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인공 루미 역 노래 목소리와 삽입곡 제작으로 참여한작곡가EJAE(본명 김은재·34).
10대 때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거친 그는 “이렇게 아이돌 데뷔를 하게 될 줄은 몰랐다”며 웃었다.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이 창단 60주년을 맞아 이 악단 최초로 상주작곡가를 두기로 했다.
김현섭, 이고은, 이하느리 등 신진작곡가를 앞세워 현대 국악의 레퍼토리를 늘리기로 했다.
세종문화회관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은 “김현섭, 이고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