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2025년도 문화를 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02 21:06 조회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경북도는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가 공동 추진하는 '2025년도 문화를 담은산업단지조성 공모'에 선정돼 총사업비 949억원(국비 525억, 지방비 424)을 확보했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산업단지는 전국에 3곳(전북완주일반, 경북구미국가, 경남.
경남 창원국가산업단지와 경북 구미국가산단, 전북 완주일반산단이 정부가 주관하는 ‘문화선도산업단지’에 선정됐다.
경남도 제공산업통상자원부 문화체육관광부 국토교통부는 25일 관계부처 합동으로 실시한 ‘2025년 문화선도산업단지.
구미의 문화를 담은산업단지이미지.
입주기업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사업단의 출범을 축하하고, 성공적 추진을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스마트그린산단사업'은 낡은산업단지를 디지털·친환경 기술로 개편하는 정부의 대표 뉴딜 프로젝트로, 전북에서는 군산국가산단에 이어 전주제1산단이 두.
이날 준공식에는 신정훈 국회 행안위원장,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구복규 화순군수.
산단공 충청본부 제공 [천안]한국산업단지공단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고형석, 이하 산단공 충청본부)는 충남지역산업단지를 중심으로 태양광 보급 확대 및 재생에너지 활성화를 위한 산단 태양광 사업을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산단공 충청본부는 지난 27일 '충남.
지역 목재산업거점으로 자리매김토록 적극 지원 지난 1일 화순 목재산업단지준공식.
사진제공=전남도 전라남도는 목조건축산업의 초석이 될 화순 목재산업단지를 지난 연말 완공하고 지난 1일 준공식을 개최했다.
준공식에선 신정훈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명창환.
취급을 받았던 ‘기장해수담수화시설’이 마침내 활용처를 찾았다.
부산시 제공 부산시는 동부산산업단지에 입주한 기업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장해수담수화시설을 활용한 ‘동부산산업단지공업용수 공급방안’을 마련했다고 2일.
[진주=뉴시스]한국남동발전, 경남산업단지태양광 발전시설 확대.
대구도시개발공사 제공 대구도시개발공사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주요산업단지판매에 특단의 대책을 내놓았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금호워터폴리스, 안심뉴타운, 대구국가산업단지의 일반용지 분양률을 높이기 위해 대금납부조건 완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