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정부는 지난주부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8 07:26 조회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현지시간 2일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와 LA타임스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정부는 지난주부터.
말레이시아는 최근 관세법을 개정해 유해 폐기물의 국가간 이동을 막는 바젤협약에 가입하지 않은 미국에서 들어오는폐플라스틱수입을 금지한 겁니다.
고려아연이 '폐플라스틱재활용 기술개발'을 위해 연구용역 계약을 체결한 미국 에너지부 산하 컨소시엄 'BOTTLE'의 주요 사업 파트너들과 협력 내용.
고려아연 고려아연이 자원순환 사업을 확대하고 국내 순환경제 생태계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미국 에너지부(DOE.
고려아연은 미국 에너지부(DOE) 산하 컨소시엄인 'BOTTLE'과폐플라스틱재활용 기술개발을 위한 연구용역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BOTTLE'은 열가소성플라스틱이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설계한 생물 기반 최적화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더미 사이로 포크레인 한 대가 우뚝 서있습니다.
뉴욕타임스와 LA타임스 등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정부가 지난주부터 미국으로부터플라스틱폐기물 수입을 막았습니다.
말레이시아는 최근 관세법을 개정해 바젤협약에 가입하지 않은 국가의플라스틱쓰레기 수입을.
고려아연이 ‘폐플라스틱재활용 기술개발’을 위해 연구용역 계약을 체결한 미국 에너지부(DOE) 산하 컨소시엄 ‘열가소성플라스틱이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설계한 생물 기반 최적화 기술(BOTTLE)’의 주요 사업 파트너 및 협력 내용.
[앵커] 산업 곳곳에 쓰이는 금과 팔라듐 등을 폐수에서 회수하려면 과정이 복잡하고 환경 부담도 컸는데요.
국내 연구진이폐플라스틱을 활용해 폐수 속 금속을 회수하는 친환경 흡착제를 개발했습니다.
미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쓰레기를 배출하는 나라 중 하나로, 작년에만 3만 5000톤이 넘는플라스틱쓰레기를 말레이시아로 보냈다.
개정안은 또 바젤협약 가입국도플라스틱폐기물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오염도가 최대 2% 이하인.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거둔 기업과 브랜드, 캠페인 등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기아가 오션클린업과 전 세계 바다의플라스틱폐기물을 제거하기 위한 기술을 개발하고 확장하는 여러 활동을 전개하고, 이를 알리는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적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